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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3-6094
평일업무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00
SAT, SUN, HOLIDAY OFF

국민 279802-04-130006
농협 302-0178-2795-41
예금주 하세영

* 대한통운 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00 CJ 대한통운 아주대리점 세컨에디션 앞 ( 지정택배 : 대한통운택배 / 타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세요! 착불은 반송됩니다 )

  • 14네이버페이 환불 건 구매자 확인 승인방법



    [네이버페이 환불 시 구매자 확인 처리 방법]




    네이버페이의 경우 저희측에서 임의적으로 금액조정을 할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하는 반품의 경우, 저희는 반품 승인만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고객님께서 "배송비 결제(구매자 확인)"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환불 완료가 진행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비용 부분에 대해서는 꼭 고객님께서 확인을 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부분 확인을 어려워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셔서 "구매자 확인" 방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우선 네이버페이 첫 화면에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안내 방법에 따라 진행하시면 환불이 완료됩니다.


    모바일 버전 / PC 버전 모두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

















    ▼ PC 버전



  • 13주문 관련 자주하시는 질문

    Q. 결제 방법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가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주문 후 지정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지정한 입금은행이나 입금자 또는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되지 않으며 주문 후 7일이 지나면 자동주문취소가 되니 주문 후 확인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2. 신용카드 : 카드사별 인증서비스(안심클릭, ISP)에 따라 결제


    3. 휴대폰결제 : 휴대폰 결제 방식으로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함께 청구


    4. 예치/적립금결제 : 보유하고 있는 예치/적립금 선택 후 결제(각각, 함께 사용 가능)

                                  (*적립금은 5만원이상 구매시에만 사용가능하며, 한 주문서당 적립금은 1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Q. 결제 시 적립금(마일리지) 사용하였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전체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취소시 상품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Q. 입금했는데 아직 미결제로 확인됩니다.



     


    입금은 자동화시스템으로 입금 후 1-2시간 뒤 확인됩니다.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문하실 때 지정하신 입금자, 은행이 다르거나 입금액을 틀리게 입금하셨다면


    이러한 경우는 고객센터 혹은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주문건에 한해서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고객센터 혹은 게시글 [기타문의]탭에


    현금영수증 처리 받으실 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 번호를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출고전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문 건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12시 이전에 Q&A 게시판 ->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작성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고가 진행이되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되었거나 배송완료가 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하시오니 이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변경문의 탭에 글을 남기시지 않는 경우 처리가 늦어져 상품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희 쪽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Q.주문을 추가하고 싶어요







    -추가주문을 하게 될 경우 배송일정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추가주문한 상품의 결제는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추가주문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주문/결제를 완료하고 배송을 기다리는중인데, 세일로 가격이 다운 된 경우 // 추가로 + 기존 주문서를 취소하고 재주문을 하실 수 있으나, 상품 출고 전이어야하며 새로운 주문서를 기준으로 추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됩니다.







    Q.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출고전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문 건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12시 이전에 Q&A 게시판 ->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작성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고가 진행이되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되었거나 배송완료가 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변경이 불가능하시오니 이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상품을 변경하시면 재고여부에 따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확인 후 익일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기 때문에 정확한 품절확인은 결제 확인 되신 다음날 알 수 있답니다.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확인 되는대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 예치금처리 등 고객님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해드리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주문 쿠폰 사용시 유의사항 ?




    -쿠폰마다 사용가능 금액과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1개 주문서당 1개 쿠폰만 사용가능합니다.


    -쿠폰을 사용 주문 후 반품/환불/취소의 경우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어렵습니다.


    -쿠폰 적용 품목 및 카테고리가 제한된 경우, 해당 품목 또는 카테고리에서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적립 쿠폰은 적립금할인 등을 제외한 실제 결제금액에 적용됩니다.






    Q.주문/결제를 완료하고 배송을 기다리는 중인데, 세일로 가격이 다운 된 경우 ?


    -매번 상품이 할인에 들어가는 것은 아니지만, 계절 상품의 시즌오프, 재고량이 많은 상품에 대한 처리, 감사 이벤트 등 으로 인해 할인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니 차액 환불은 불가합니다.









    Q. 신상 할인은 언제까지 되나요?


    신상 할인은 후기없이 저희를 믿고 바로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감사 혜택이며, 하루동안 적용됩니다^^


    원칙적으로 업데이트 후, 그 다음 날 오전 10시경 할인이 종료됩니다.


    * 상품마다 할인 적용시간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간혹 상품에 할인금액이 더 오래 적용되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 12기본 배송 안내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은 입금 확인 후 상품 준비가 시작되며 정확한 안내는 주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오후 6시를 기준으로 거래처 상품 오더가 들어가며,


    배송기간은 입금 확인 후 평균적으로 2-7일 정도가 소요되십니다. (공휴일 및 토,일 제외)


    제작 업체의 사정에 따라 또는 주문량이 폭주하는 경우 배송이 5-7일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출고 후 발송이 되면 대한통운 ( 1588-1255 ) 택배를 통하여 1~2일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산간지역이나 도서지방은 추가 배송기간 소요)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ㅠㅠ


    기본 배송 기간보다 입고 지연이 길어질 경우, 주문 후 4일 경과 시 입고 일정 문자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 기본배송일 2-7일 ]



    * 오후 6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 - 다음날을 1일로 기준하여 주말,공휴일 제외 기본배송일 2-7일

    * 오후 6시 이후 결제완료 주문건 - 다다음날을 1일로 기준하여 주말,공휴일 제외 기본배송일 2-7일



    ex)

    9월 1일 오후 5시 주문건 -> 9월 2일 1일경과
    9월 1일 오후 7시 주문건 -> 9월 3일 1일경과

     

     

     

    Q. 묶음배송 해주세요!



    A.

    여러 가지 상품 주문하시고 혹은 주문건이 두 개 이상일 경우 묶음배송 요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주문변경/취소문의]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각각 배송비를 결제 하셨다면 결제한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대체도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일 경우에는 배송기간이 좀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지 변경 가능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833-6094)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에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출고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전 취소 가능한가요?



    A.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이후에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해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출고 전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문 건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12시 이전에 Q&A 게시판 ->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작성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고가 진행이되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되었거나 배송완료가 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하시오니 이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Q. 여러개 주문했는데 상품이 다 오지 않았습니다.

     



    A.

    상품에 따라 제작기간, 입고시간 등에 약간에 차이가 있으므로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들 주문서에 입고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가급적 준비된 상품먼저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의 송장을 확인하시면,


    성함옆에 ① -> 번호가 매겨져 있는 부분은 '부분발송'이 되었다는 뜻 입니다.


    또한 배송 시 보내드린 문자 옆에 "부분발송"이라고 적혀있으면


    배송이 지연된다고 판단되어 미리 준비된 상품부터 선발송 해드린 것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 된 상품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시며,


    미배송 된 상품들은 준비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다리시는 고객님들께 빠르게 보내드리기 위한 방법으로, 누락되었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배송메세지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A. 배송메시지의 경우 택배 직원분께서 상품을 배송할 때

    배송관련해서 볼 수 있는 곳으로,

    길게 작성해주시는 경우 송장출력할때 짤려서 확인이 되므로

    긴 글은 잘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짧은 메모로 배송관련해서 남겨주시구요.

    색상을 변경하시거나 상품 갯수 수정등

    상품 문의에 대한 글을 남겨주실때는 배송메시지란이 아닌,

    꼭 저희쪽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연락을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시 수량2개 선택 하시고 각각 다른 색상으로 배송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관련 메세지를 이용할 경우 안보이거나 못 볼수 있으니

    번거롭더라도 장바구니에 각각 따로 담아 색상

    별로 한개씩 주문서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도대체 왜 배송이 지연되나요?




    A.

    세컨에디션은 고객님들께 재고품이 아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재고품이 아닌 '판매시즌 내 상시제작'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기본적으로 빠른 배송을 위해 여유분의 재고를 입고해두지만


    주문량을 저희도 예측할 수 없기때문에 미리 준비해놓은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주문량이 많아질 경우 추가적인 생산기간이 걸릴 수 있어서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혹은 수량이 맞게 입고되었지만 검품시 불량이 발견되어 바로 발송을 해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예상치 못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어서 기본배송기간은 저희가 2~7일로 잡고있습니다.


    기본 배송 기간보다 입고 지연이 길어질 경우, 주문 후 4일 경과된 주문서를 확인후에


    해당 고객님들께서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휴대폰번호로 입고 일정 문자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꼭 마이페이지에서 SMS 를 수신하기로 설정 부탁드립니다. ㅠㅠ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수 있을까요?







    A.

    상품을 받으실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는 배송단계는 『주문접수』,『결제완료』단계까지만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에는 저희가 처리를 도와드릴 수 없으며, 대한통운 ( 1588-1255 ) 택배사 측으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Q. 상품이 발송되었다고 하여 배송추적 버튼을 눌렀으나, 조회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A.

    세컨에디션에서 대한통운 택배로 상품을 전달한 후(배송중) 최대 1~2일 영업일(평일)이후부터 정상적인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대한통운 택배 전산처리상 문자받아보신 당일 저녁 10시 이후에 my page에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아무런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저희 세컨에디션 (1833-6094)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해당 운송장번호는 없습니다.


    *정확한 경로가 확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주셔야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주말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A.

    저희 세컨에디션은 대한통운 계약택배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출고는 평일에만 가능하며 주말,공휴일에는 출고가 불가합니다.


    금요일 출고된 상품은 토요일 수령은 하실 수 있습니다.



  • 11주문 변경 / 취소 안내

    *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이후에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해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 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출고전 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문 건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12시 이전에 Q&A 게시판 ->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작성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고가 진행이되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되었거나 배송완료가 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하시오니 이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부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출고전 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문 건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12시 이전에 Q&A 게시판 ->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작성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세컨에디션 고객센터 게시판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원하시는 상품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결제해주신 방법으로 동일하게 환불이 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는 부분 현금 환불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건은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카드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할수 있습니다.


    부분취소가 불가한경우 수수료 차감후 계좌환불이나, 예치금 환불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계좌이체건도 부분취소가 불가한 부분으로 계좌환불이나, 예치금 환불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이후에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해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Q. 카드취소를 했는데 왜 바로 입금이 안되나요?



    A.

    저희는 한국사이버결제 KCP 를 이용하여 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결제하실 때에는 [ 고객님 -> KCP(결제대행시스템) -> 카드사 -> 세컨에디션 ] 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저희가 환불을 도와드릴 때에는 [세컨에디션 -> KCP(결제대행시스템) -> 카드사 -> 고객님 ] 의 절차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사에서 바로 승인이 떨어져 취소가 되는 것이 아니므로 바로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환급 일정은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으며, 영업일기준 3~7일 이내에 환급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도 마찬가지로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로 환급됩니다.




     

    - 무통장 환불의 경우

     

     

    무통장입금 환불과 같은 경우에는 은행마다 환급기간이 다르므로,


    세컨에디션에서 환불 접수가 된 후에 2-3일(주말, 공휴일 제외)안으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


     


     

    - 휴대폰결제 환불의 경우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이 지나면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당월 취소로 환불을 받으실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로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다음 달 또는 당월 이외의 환불을 요청하셨을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 취소가 안되시기때문에 0.035% 수수료를 제외하고 무통장입금 환불 처리가 되십니다.


    이는 휴대폰 결제 대행사인 "KG모빌리언스" 뿐 아니라 국내 휴대폰 결제대행 업체들의 정책으로 휴대폰 결제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환불금액을 적립금으로 대신 사용하시길 원하시는 경우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이체, 휴대폰결제 등 결제하신 부분에서 환불금액을 고객님 적립금으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은 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시며, 예치금 환불받으신경우, 추후 개인사정에 의해 다른방법으로 환불방법 재전환은 불가합니다.)

     

  • 10교환 / 반품 안내

    http://www.second-edition.co.kr/board/free/read.html?no=5933&board_no=1


    ▲ 링크를 들어가신후, 맨 아래에 있는 첨부파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반품이 가능한 경우 ★


    1. 상품의 택이 제거되지 않았고, 착용흔적/훼손이 없으실 경우


    2. 받으신 그대로 바코드가 부착된 폴리백에 반드시 넣어서 보내주세요. 폴리백 없이 옷만 보내셔서, 상품이 오염/훼손 된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반드시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송해주세요!




     

     

     

    [ 교환 & 반품 방법 ]

     

     

    1. 상품을 수령하시고,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적어도 3일 이내에 Q&A 게시판으로 반품의사를 밝혀주세요.


    2. 주문하신 상품+방법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답변을 받아보시고 반품택배비를 입금해주세요.

    3. 대한통운 ( 1588-1255 ) 택배 에 전화하셔서 반품접수를 해주세요.


        음성안내에 따라 받아보신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간단하게 반송접수 하실수있습니다.


        타택배 / 편의점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 로 반송 부탁드립니다.




    4. 해당 상품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내 도착해야 합니다.  7일 이후 상품이 도착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상품은 포장된 그대로, 상품 바코드가 부착된 비닐안에 그대로 반송부탁드립니다. 비닐 없이 옷만 보내셔서, 상품이 오염/훼손 된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6. 위의 링크에 첨부된 '교반신청서' 파일을 프린트 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프린트가 어려우실 경우 해당 내용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 해당 내용을 작성해서 보내시지 않은 경우, 저희가 추가 확인을 거쳐야 하므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타 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아래와 동일,하나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한 처리가 늦어지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아래의 주소로 반송해주세요!!!!


     *  대한통운 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00 CJ 대한통운 아주대리점 세컨에디션 앞




     7. 상품이 도착하면 검품팀에서 검품 후 1~2일 이내로 환불이 됩니다.

       

        상품 검품 후 상품의 택제거, 사용흔적(화장품/향수/음식물 등), 의도적 상품훼손, 7일이 경과한 경우 연락 없이 착불로 반송처리 됩니다.


     

     

     

     

    [ 반품 배송비 안내 ] 



    전체 반품 : 왕복택배비 5000원을 입금해주세요. (초기에 내신 배송비 + 반송보낼배송비 -> 최초 결제금액 전체 환불 진행)


    부분 반품:  반품배송비 2500원을 입금해주세요.





    동봉의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어서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  타 택배로 발송시에는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착불시 반송됩니다. (진짜 반송됩니다. 타택배는 자동반송입니다.)


    *  단순변심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교환 배송비 안내 ]



    *  단순변심 교환 시  반품배송비 + 교환배송비 = 50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동봉은 분실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계좌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입금 처리가 확인이 된 후 교환이 됩니다.

     

     

     


     

     

    [ 환불 안내 ]



     반품된 상품 도착 후 1~2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최초의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동일하게 환불됩니다.


    무통장 입금하신 경우

    : 환불 받으실 계좌 번호를 남겨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카드결제

    :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미 대금이 결제된 경우, 카드사에서 다시 환급됩니다.

     * 3~7일 정도 소요되며,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를 하신 경우

    : KCP 를 통해 환불되며,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부분취소시 일부 금액을 입금해주신 후, 전체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하신 경우

    : 결제된 당월에만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 : 1월 결제건은 2월 전체 취소 불가능합니다.)



    * 휴대폰 소액 결제 안내 *

    이동 통신사 월말 결제 승인 시스템에 의한 수수료로 휴대폰 결제 환불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주문서 부분 취소 계좌 환불 또는 적립금 환불일 경우 결제 상품 100% 환불되지만,

    주문서 전체 환불일 경우 월말 결제 승인으로 인한 수수료 3.7%를 차감한 후, 상품 금액을 환불해드리고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 교환 환불이 불가한 경우 ]



    * 반품이 불가함을 공지해드린 상품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 및 시행령의 21조 청약철회 예외조항에 해당되니 참고하여 주세요.




    1. 텍이 제거된 경우

     

    2. 제품 수령 후 7일 안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3. 접수 없이 보내진 경우

     

    4.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의 변형이 있거나 훼손된 제품

     

    5. 착용흔적(향수냄새,음식물냄새) 이 있는 경우

     

    6. 전액 적립금으로 결제한 경우

     

    7. 품절, 세일 상품의 경우

     

    8. 화이트/아이보리의 경우


    9. 상품마다 다른 공정과정을 거쳐 제작되기 때문에

    공정과정에 따라, 원단에 따라 특유의 섬유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새 상품의 경우, 원섬유의 공정과정에 의한 고유 냄새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하자사유가 될 수 없어 냄새로 인한 하자 교환/반품은 불가 합니다.




    *  상품 교환이 불가한 상품을 보내시거나, 게시판 접수 없이 보내주신 제품은 연락없이 반송처리 됩니다.



     

    *. 출고 전 배송팀에서 꼼꼼한 검품을 거칩니다. 불량이 아님을 확인된 제품의 임의적 훼손이나, 변형이 확인 될 경우,


    영업방해로 해당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 기타 교환 / 반품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답변 ]





    Q. 대한통운으로 직접 방문하여 착불로 보내려 하는데, 추가비용이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A.

    대한통운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반송해주실 경우, 꼭 "받으신 송장 번호 그대로 " 를 반송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


    새로운 송장번호를 작성하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저희 계약택배로 보낸 것을 반송처리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새로운 송장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송장번호 그대로 반송시에는 금액과 상품없이 착불로 보내주시면 반품배송비 2500원, 교환왕복배송비 5000원을 기준하여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Q. 교환/반품 양식서 프린트를 꼭 해야하나요?



    A.

    프린트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저희 교환반품 공지사항에서 양식서를 보시고


    직접 메모지에 필수내용+원하시는 처리사항 등을 기재하여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반품신청 했는데 수거해가지 않아요.


     
    A.

    회수 신청 후 약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 합니다.


    영업소 사정에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대한통운 콜센터 ( 1588-1255 ) 으로 확인해 주세요.  


     대한통운 택배 ( 1588-1255 ) 로 택배수거접수를 하시게 되면 각 지역의 담당기사님들이 방문하여 수거하시게 됩니다.


    지역마다 물량이나 방문하는 루트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시기나 방문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간혹 지역별 담당기사님들의 부주의나 전산오류로 누락되는 경우도 발생될 수 있으니 접수 후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이틀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을 경우


     대한통운 택배 ( 1588-1255 ) 로 재접수 하시거나 가까운 편의점 택배로 접수하셔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타택배선불로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에는 자동 반송처리 됩니다.






    Q. 집에 사람이 없어서 상품이 세컨에디션으로 반송되었습니다.


    A.

    대한통운 기사님께서는 고객님이 부재중 일 경우 고객님 댁 앞에 다녀간 메모를 부착하고, 그 후에도 2-3회 추가로 방문하여 상품 전달을 시도합니다.


    여러번 시도 후 고객님의 지속적인 부재시에는 관할 대한통운에서 보관을 한 후, 고객님께서 찾아오실 수 있도록 조취를 취합니다.


    보관 시에도 고객님께서 수령하러 오시지 않으면 다시 저희 측으로 반송이 오게 됩니다.


    이는 고객님의 부주의로 간주되어 추가적으로 왕복배송비를 입금해주셔야 재발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 확인 하는 법


    1. MY PAGE -> 주문내역조회 에서 등기번호 클릭시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품 발송 시 주문서에 작성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를 수령한 내역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9사이즈 측정 오차 안내

    상세페이지에 최대한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지만


    사이즈의 경우 사이즈를 측정하는 부위나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기재되어있는 사이즈와 1~5cm정도 차이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상품에 동일 사이즈이더라도 제작을 할 때 기계로 완벽하게 찍어내는게 아닌 수작업도 동반이 되기 때문에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니트류의 경우 늘어짐이 있는 소재여서 측정하는 방법이나 위치에 따라 많이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으며,


    소재가 반듯하게 모양이 잡히지 않은 제품들의 경우에는 정확하게 측정이 어려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8적립금 / 쿠폰사용 안내

    적립금 사용 안내


    한 주문서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만원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주문서에 1회성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취소, 변경, 교환, 반품시에는 적립금이 자동 반환 됩니다.


    ex)

    부분 취소 or 변경 시, 실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이어도 자동 반환됩니다.


    부분 반품 or 교환 시, 실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이어도 자동 반환됩니다.



    쿠폰과 적립금 둘 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지급안내


    1.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기본 적립금 자동지급


    2.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경우: 상품 기본 적립금 자동지급


    3. 쿠폰이나 적립금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후, 리뷰글을 작성하셨을 때, 기본 리뷰 적립금 지급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이란?

    배송완료 후 일정기간이 지나야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한 예상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환불, 교환 등의 사유로 적립된 적립금이기 때문에 바로 적립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후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후기 적립금의 경우, 고객님들께서 작성하신 순서대로 답변과 함께 처리 후 지급되고 있습니다.
    관리자의 댓글은 확인되나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후기 양식대로 작성하지 않으셨거나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몇 글자의 성의없는 후기인 경우 (30자 이상 남겨주셔야 적립금 지급가능합니다.)
    -한 주문서당 적립할 수 있는 금액을 초과한 경우( 최대 3000원까지만 적립가능/이벤트 적립금 제외)
    -품절된 지 일주일 경과된 상품의 후기 글
    -후기 내용이 비방글인 경우, 영업에 지장이 있는 글
    -구매한 상품을 다른 고객님께 판매하는 등의 후기글
    -수령일 다음 날 1일 기준으로하여 30일이 지난 구매상품의 후기 글
    -사진을 첨부 하였으나 착용한 모습을 거의 알아보기 힘든 착용컷의 경우
    -구매자 성함이 아닌 다른 성함으로 작성된 후기 글
    -비회원/네이버페이 구매 후기 글

    -두가지 이상의 상품 착용후기를 올려주실 때, 서로 똑같은 사진을 올리신경우

    (서로 다른 코디사진으로 각각 올려주셔야 합니다.)
    -동일사진에 대하여 중복지급 되지 않습니다.



    구매 적립금은 언제들어오나요?


    수령 후 최대 7~10일 뒤 전산에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교환반품 가능기간경과 후)



     

  • 7문자 안내 서비스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ㅠㅠ



    [상품입고 안내]


    주문 후 4일 경과 시 입고 일정 문자발송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상품품절 안내]


    또한, 주문하신 상품이 거래처의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품절되었을 경우,

    품절건으로 문자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sms 문자서비스 안내 동의를 해주셔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6보상제도 안내

    보상제도 안내


    -입고지연 상태에서 품절로 변경되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입고지연이 너무 오래되어 불편을 겪으신 경우


    적립금 3000원을 지급 도와드립니다.


    주문(결제완료)날짜를 기준으로 7일 이후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을 경우-단,부분발송 처리가 되신 주문건은 해당이 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보상제도는 고의적으로 입고지연 되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포함되지 않으며, 주문건당으로 보상처리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모든 혜택은 세컨에디션 사이트 회원으로 주문한 경우에 가능하며, 고객센터나 QNA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지급 도와드리겠습니다.

  • 5부분배송 안내

    [부분배송정책안내]



    [ 기본배송일 2-7일 ]


    * 오후 6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 - 다음날을 1일로 기준하여 주말,공휴일 제외 기본배송일 2-7일

    * 오후 6시 이후 결제완료 주문건 - 다다음날을 1일로 기준하여 주말,공휴일 제외 기본배송일 2-7일


    ex)9월 1일 오후 5시 주문건 -> 9월 2일 1일경과
    9월 1일 오후 7시 주문건 -> 9월 3일 1일경과





    부분 배송 없이 모든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주문 후 4일경과부터 상품 입고 일정에 대한 안내 문자 발송이 이루어지며,

    주문하신 상품이 모두 입고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의 대상 기준 충족시 부분 배송을 1회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분발송 대상기준] *주문하신 오후6시를 기준으로 일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3일 이상 지연건 부분발송
    10만원 미만 구매시 5일 이상 지연건 부분발송




    [상품입고 안내]


    주문 후 4일 경과 시 입고 일정 안내 문자발송



    [부분배송 확인]


    1. 부분배송 여부는 부분발송 문자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상품이 선발송되었는지는 문자에 표기되지 않으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2. 받아보신 택배송장의 고객님 성함 뒤에 ①이라고 적혀있다면 부분배송이 되었다는 의미입니다.남은 상품들도 빠른 시일내 보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혹시라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배송메시지에 기재하신 경우에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 4맞교환 안내

    맞교환 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의 하자, 오배송의 경우 최대한 빠른 교환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도록


    저희측으로 먼저 연락을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3불량 상품을 수령하셨을 때 /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저희 세컨에디션은 열심히 검품하고 포장하고 받아보실 때 기분이 좋으시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 이다보니 간혹 놓치는 부분이 있어서 실수를 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ㅠㅠ


    혹시라도 불량 및 오배송의 상품을 받아보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기다리신 상품이실텐데 만족스럽지 못한 상품을 받아보셨을 때 많이 기분이 상하시고


    속상하실텐데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불량/오배송의 경우 저희쪽으로 바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최대한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혹여라도 문제가 있는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결주시거나 Qn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입니다.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 상품이 축축함
    상품 포장 마지막 단계에서 상품의 구김 방지를 위하여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후 바로 포장 작업이 되는 상품들이 간혹 있습니다.
    이 때 간혹 습기가 남아 있어 포장지 안에 약간의 습기가 차는 경우가 있지만
    통풍이 잘 되는 곳에 하루정도 널어주시면 습기가 마르기 때문에 정상 착용이 가능합니다.



    - 실밥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가끔 실수로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이 너무 많아서 꼼꼼히 확인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ㅠㅠ
    그렇기 때문에 상품의 실밥처리나 마감처리가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벼운 실밥의 경우, 쪽가위로 정리해주시면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은 불량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꼼꼼한 검품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 지퍼 안올라감
    새 상품이라 지퍼가 뻑뻑한 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몇 번 착용하시다보면 부드러워지거나 양초 등 으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어느 정도 부드러워집니다.



    - 단추없음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단추를 따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T_T
    해당상품을 받아보셨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번거로움을 드려 죄송합니다.



    - 상품에서의 냄새가 심하게 나거나 향기가 나는 경우
    새 상품의 경우 특유의 염색냄새 or 가죽냄새 or 본드냄새 or 식초같은 냄새 등 이 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입고되자마자 포장되어 가기 때문에 밀봉되어 처음에는 냄새가 날수 있답니다.
    이 경우 뿌리는 섬유유연제를 뿌려주시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하루 정도 걸어두시면 냄새가 모두 빠집니다.



    - 초크 자국 or 색깔 있는 표시자국
    간혹 제작 과정에서의 남겨진 초크 혹은 잉크 자국이 지워지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물티슈나 물로 닦아주시면 지워지는 부분이오니 물티슈나 흐르는 물에 살짝 닦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바지 색이 묻어남 or 물빠짐 or 털빠짐
    데님소재 상품의 경우 초반에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드라이크리닝후 깔끔하게 입어주시고 가급적 세탁을 줄여주시는 방법이 좋습니다.
    이후 세탁이 필요한 경우 뒤집은 상태로 찬물에 중성세제 사용하여 가볍게 단독 손세탁 부탁드립니다.



    - 돌멩이,모래나옴
    워싱의 방법에는 물워싱, 약품워싱, 모래워싱 등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의 디테일을 가미하고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모래같은 알갱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 과정에서 간혹 돌멩이나 모래가 나올 수 있습니다 ㅠㅠ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워싱 돌이 주머니에 들어가게 된 경우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패턴, 단가라 무늬가 일정하지 않음

    상품은 원단에서 재단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재단하는 위치마다 상품의 패턴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패턴이나 줄무늬 등의 상품의 경우에는 재단 작업으로 인해 패턴이나 줄무늬 부분은 모두 동일하지 않으며 약간 사선이나 일정하지 않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점은 불량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구매부탁드립니다.




  • 2주문한 상품 품절 안내

    일반 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 완료된 주문서로 상품 입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 중단 등으로 인하여 상품이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옵션 변경 및 타상품으로 변경, 예치금으로 전환, 초기 결제 수단에 의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품절 상품은 확인이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전화 연락드리며, 부재시 문자 전송해드립니다.



    3 회 이상 저희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예치금,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되시니 참고 부탁드리며,


    이는 추후에 원래 결제하셨던 방법으로 재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세컨에디션 (1833-6094) 또는 Q&A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품절로 연락 받으신 경우 꼭 다시 저희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1해외 배송 안내

    해외배송


    해외배송을 원하신다면,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거주하시는 곳의 주소, 우편번호,
    현지에서 연락 가능한 연락처와 이메일, 받으시는 분의 성함을 반드시 영문으로
    작성하신 후 해외배송 게시판에 문의 해주세요.

    -해외배송 조회는 대한통운 홈페이지 EMS 조회 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일

    -나라에 따라 발송 후 7~10일 후 수령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세/통관 상에 절차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는 일반적인 배송기간보다  지연 될 수 있으니 양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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